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모리 정리 아이폰 아이패드 속도향상 방법
    IT 2016. 4. 6. 02:32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속도 개선을 위해서 어플리케이션 지우거나 전원을 On,Off 하는 등 버거로움이 있었죠.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보다는 나은 편이지만 사용 시간이 길어질수록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을 느끼며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 속도 개선 방법 궁금하여 속도 개선 방법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속도 향상 방법은 2가지 내용으로 간단하게 아이폰 리셋으로 메모리 최적화 하는 법인데요,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속도 향상에 좋은 방법이니,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제품을 간단하게 메모리 리셋으로 메모리 향상 하는 방법으로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아이폰 속도향상 방법 중 알려지지 않은 방법이죠, 전원 버턴을 꾹..... 누르면 밀어서 전원 끄기가 활성화 됩니다. 취소나 전원 끄기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홈버턴을 다시 꾹....길게 눌러 아이폰 바탕 화면이 다시 돌아올 때까지 눌러 줍니다. 이게 끝..... 간단한 방법이지만 아이폰 메모리 재부팅으로 속도 개선한 것입니다.



    아이폰 전원을 Off 하지 않고 바탕 화면이 돌아오면 메모리 리셋 방식이라, 아이폰 속도가 느려진다 생각하면 이 방법으로 개선하면 되는 것이죠, 이 방법은 해외에서 소개된 내용으로 아이폰 메모리 어플리케이션 통해서 개선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믿지 못하는 분은 직접 앱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두 번째 아이폰 속도 개선 방법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방법입니다. "DR 메모리" 어플을 받아 간단하게 메모리 정리하는 방법이죠, 많은 어플 중에서 이 앱을 추천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조작 가능하여 어린이나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어플이죠.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바탕 화면에 어플이 많아 관리가 쉽지 않다면, 굳이 어플리케이션 깔고 지우는 번거로움 보다는 전원 버턴 활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속도향상 방법, 아이패드 메모리 정리 방법, 아이폰 메모리 정리방법, 아이패드 속도향상 방법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더 나은 정보를 만들게 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