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 TMAX 정보바이크 2016. 12. 25. 10:15
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 TMAX 정보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다. 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 자세한 TMAX 정보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는 그것이 알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죠.
■ 야마하 티맥스
TMAX, TMAX SX 및 TMAX DX는 각각 최고 수준의 성능, 기술 및 스타일을 제공하지만, 야마하 티맥스 매우 다른 라이더를 위해 제작되었다는 내용이 어떤 시스템을 적용했는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버전의 티맥스는 정교한 전자 제어 기술 및 고 사양과 함께 역동적인 신형 바디 및 경량 프레임 디자인을 특징으로 스쿠터에서 최고의 입지를 노린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관련 특징을 알아보죠.
■ 2017 티맥스 특징
새로운 2017 티맥스 특징은 2가지 드라이브 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도시형 드라이브와 스포츠 모델을 선택으로 날렵하고 역동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높여놓았다는 소개 내용은 어떤 가속감을 전달할지 경험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합니다.
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담기 위해 토크는 올리고, 무게는 줄이는 알루미늄 섀시 적용해 라이더의 재미를 높인다는 특징으로 볼 수 있겠네요. 크루즈 컨트롤 모드는 50Kmh 이상 속도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2017 야마하 티맥스 제원
2 기통, 수냉식, 4 행정, DOHC, 4 밸브 530cc
최대 출력 : 33.8 kW (46마력) 6,750rpm
최대 토크 : 53.0 Nm (5.4Kg.m) 5,250rpm
점화 방식 : TCI
앞 타이어 : 120 / 70, 15
리어 타이어 : 160 / 60, 15
무게 : 216kg,
연료 탱크 : 15리터
■ 치수
전체 길이 2,200mm, 전체 너비 765mm, 전체 높이 1,420-1,555mm (조절 가능한 윈드 스크린) 좌석 높이 800mm, 휠베이스 1,575mm, 최소 지상고 125mm,
■ 2017 야마하 티맥스 기능
시트에 열선을 적용돼 따뜻함을 전달하고, 전자 제어가 편리하도록 TFT 계기판이 좋아졌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내용은 호불호가 반응은 결론 내리기 힘들지만, 시스템적으로 보강되고 무게를 낮춰 더 재미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은 국내 도입 시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꼭 확인해 봐야 할 내용이겠네요.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 국내까지 오려면 시간이 조금 걸리겠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 공감은 더 나은 정보를 만들게 해요.
'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즈키 SV650A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SV650 ABS] (0) 2016.12.29 2017 할리데이비슨 XL 883N 아이언 가격 제원 연비 (0) 2016.12.28 BMW c650스포츠가격 제원 연비 정보 (일본 가격 포함) (0) 2016.12.27 BMW 모토라드 오토바이 바이크 일반유 고급유? (0) 2016.12.23 bmw 헬멧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0) 2016.06.08 혼다 CTX1300 가격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0) 2016.04.19 야마하 볼트(BOLT) 가격 사양 연비 세금 유지비 (0) 2016.04.18